컴퓨터 IT 오디오/게임

보더랜드2 스킬트리 미리 찍어보기 - 코만도

Naturis 2012. 9. 15. 13:25
반응형

출시 일주일 남은 보더랜드2의 스킬트리를 미리 찍어볼 수 있다는 걸 아시는지..

지난 번에 플레이 1순위 클래스인 건저커의 스킬트리를 찍어봤었는데 이번엔 코만도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스킬트리 찍을 곳은 http://www.borderlands2.com/us/skilltree/ 

 

 

 

코만도의 특기인 터넷을 어떻게 잘 찍느냐가 활용도에서 중요할 것 같긴 한데 말이죠..

고민하다 아래와 같이 한번 찍어봤습니다..

 

 

코만도의 스킬트리는 건저커보다 좀 애매한것 같습니다.

코만도의 3갈래 스킬 트리는 건저커와 비슷하게 (사실 모든 클래스가 비슷하게) 한쪽 스킬트리 가지는 생명력 유지로 채워져 있습니다.

코만도의 나머지 두 가지(게릴라, 건파우더)는 양쪽 모두 터렛 사용과 깊이 관련있어서 터렛 기능 모두 사용할 수는 없고 한쪽 트리를 몰아서 집중적으로 스킬포인트를 줘야 합니다. 게릴라쪽은 터렛의 발사량과 정확도를 늘리는 거라고 보면되고, 건파우더쪽도 비슷하긴 하지만 결정적으로 스몰 핵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다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선택을 하려면 건파우더를 선택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왜냐면 건파우더쪽에서 캐릭터의 기본 능력치(데미지, 화이어 레이트)를 올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건파우더에서 기본 능력치를 올리면 게릴라쪽 터렛 능력치는 완전히 끝까지 체크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50포인트로는 한 쪽 가지는 포기해야 된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추후 DLC가 더 풀리고 포인터가 더 주어지면 어느 정도 만해는 가능할 것 같습니다.

건저커랑 비교해보면 기본 능력치 올리기에는 코만도보다는 건저커가 훨씬 낫다는 느낌이 듭니다.

추측컨데 정발후 건저커의 인기가 제일 높을 거라는 예상은 좀 해봅니다.  그 다음에 제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