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IT 오디오/게임

보더랜드2 - 알려진 첫번째 오동작 Do No Harm 퀘스트 진행 불가

Naturis 2012. 9. 24. 10:51
반응형

보더랜드2 시간나는 대로 건저커로 조금씩 하고 있는데 퀘스트 진행이 않되는 곳이 있네요.

Do No Harm 퀘스트를 하면 발생하는데 Tannis 랑 얘기를 하고나면 퀘스트가 완성된 것으로 체크가 되는데도 불구하고 더 이상 퀘스트 진행않되고 지도상에 다음 퀘스트 위치표시도 않됩니다.

 

 

 

혹시 저만 그러나 해서 인테넷 검색해보니 해외에서도 잘 알려진 버그인것 같습니다.

PC건 콘솔이건 가리지 않고 이런 문제가 있나 봐요.

해결책이 여럿 나오긴 했는데 확실치는 않은 것 같고 제작사에서도 이 문제를 알고 있어서 버그 수정 작업중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새로 캐릭터를 만들어야 하는지 아니면 패치가 나오길 기다려봐야 할지.. 아니면 다른 플레이에 조인해서 퀘스트를 깨면 문제가 해결될 지 ..

필수 퀘스트는 아니라고 하는데 제대로 확인을 못했고 그냥 찜찜하긴 하네요.. 

 

그런데 보더랜드2 생각보다 난이도가 높아졌습니다. 적들이 막 회피동작을 하면서 다가와요..

레벨업도 생각보다 좀 더딘것 같고.. 

건저커로 플레이 중인데 1편에서 헌터를 했던 관계로 헌터의 맛을 좀 기대했는데 좀 다르긴 합니다.

제로로 바꿔탈까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