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7 2

샤오미 블랙박스 70 mai a800 간단 사용기 &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SD카드

가성비 높은 블랙박스 찾다가 구입한 샤오미 70mai a800 블랙박스 간단 개봉 설치기입니다. 70mai a800은 이전부터 눈여겨 봤던 것인데 4k 지원에 10만원 정도면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죠. 참고로 몇 배 비싼 제품들도 4k를 지원하지 않아요. 70마이 a800 박스. 주요 기능으로 gps내장과 adas기능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adas(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 와 4k 녹화가능한 점이 구매에 결정적 영향을 주었습니다. 구입한 제품은 전방 녹화만 되는 키트라 후방녹화랑 상시전원키트는 따로 구입하던가 같이 파는 제품을 구입해야 합니다. 다만 후방녹화는 4k녹화가 아니고 화질을 별로라는 평이 있어 저는 전방녹화만 되는 걸로 구입..

동영상 변환 툴 - 온라인 비디오 컨버터

온라인에서 간단히 특정 동영상 포맷을 다른 포맷으로 변환해 주는 툴입니다. 예를 들면 mp4를 avi로 변환해 준다던가 할 때 사용합니다. 다음 팟인코더 같은 툴도 있긴 한데 더이상 지원을 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고 4k 비디오 영상도 제대로 지원을 못하는 것 같더군요. 제가 "온라인 비디오 컨버터"라는 툴을 찾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온라인 비디오 컨버터"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지 않고 사이트에 들어가서 직접 변환을 하면 됩니다. 우선 아래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https://convert-video-online.com/ko/ 1. 파일을 열고.. 2. 변환하려는 포맷을 선택합니다. 3. "변환"을 합니다. 4. 저장.. 장점은 간단하고 다음팟인코더 등이 못하던 변환을 해준다는 것.. 단점은 온라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