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IT 오디오/게임

디아블로3 콘솔 버전 출시되나?

Naturis 2012. 1. 2. 00:50
반응형


2012년 최고 기대작 디아블로 3가 한국에서는 베타 테스트도 못하고 게등위의 발목에 걸려 지체되고 있는데요.. 해외에서는 베타 테스트를 끝내고 마지막 버그만을 잡아내며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 말이죠..

디아블로3 플레이라면 한가지 의문을 품을만한게 블리자드에서는 디아블로3를 XBox 360 이나 PlayStation 3 버전으로 출시할 계획이 없냐는 것입니다.
그런데 해외에서는 디아블로 3 콘솔 버전을 개발하고 있다는 루머가 돌고 있다고 합니다.
그냥 단순한 추측이 아니라 그럴듯한 증거까지 함께요..

그 증거란 Gamasutra 라는 게임관련 인력시장 사이트에 블리자드가 콘솔 관련 게임구현에 관련된 구인, 정확히는 Console Network Senior Software Engineer를 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블라자드사 게임 디렉터의 입장은 자신들은 확실해질 때까지 발표할 계획이 없다고 합니다..

이것이 디아블로3가 XBox 360 이나 PlayStation 3 버전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것을 증명해 주지는 못하지만, 아무튼 콘솔 게이머들은 희망을 가져볼 만 하겠습니다..

저야 콘솔 게임을 하지 않으므로 상관없으니... PC버전이 제대로..  디아블로3나 제대로 테스트를 거치고 아이템 현금거래 시스템도 승인되어 제대로 국외와 똑같은 조건으로 출시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