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IT 오디오/게임

[게임] 2012년 기대작 - 보더랜드 2 유출된 플레이 동영상과 지금까지 알려진 정보

Naturis 2011. 12. 24. 03:13
반응형

카툰랜더링이라는 애니메이션같은 방식의 FPS로 지난 2년간 인기를 끌었었던 보더랜드의 가장 큰 장점은 아마도 FPS의 게임의 디아블로라고 불릴 정도로 FPS에서 스킬트리를 타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키울 수 있었다는 점이죠..

그래서 기다리던 보더랜드 2를 기다리는 분들이 꽤 많을 겁니다.. 물론 저도 그렇고요.. 그런데 출시일은 아직 멀었다는 것..  ㅋ

아쉽게도 이제까진 보더랜드 2에 대해 대해 알려진게 없다는 점..
트레일러 하나와 캐릭터(클래스) 둘만 공개된 정도입니다..

유투브에서 검색해 보니 9월쯤에 유출된 플레이 비디오가 하나 또 있더라구요..
모르게 찍은건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제대로된 유출은 맞는거 같습니다..

플레이하는 클래스는 양손으로 총을 다루는 살바도르(Salvador - The Gunzerker)라는 뚱보인걸로 보입니다.. 플레이 시간도 14분정도로 깨 길어요...



어쨌거나 빨리 보더랜드 2 출시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제까지 알려진 보더랜드 2에 대한 정보


- 보더랜드 2는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하며,

- 클래스는 넷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중 둘은 공개되었습니다.
살바도르(Salvador - The Gunzerker)와 마야(Maya - The Siren)가 그 들인데, 살바도르는 잠시동안 양손에 총 하나씩을 들고 싸울수 있다고 합니다... 마야의 경우는 사이렌인데 페이스메이커는 아니고 한손에 책을 들고다니며 다른 기술을 보여줄거라고 하네요..

살바도르의 모습은 공식 티저에 잘 나와있어요..




- 이전 클래스들은 NPC 형태로 참여하는 것 같습니다.. 위에서 유출된 비디오를 보면 솔져가 붙잡혀서 주인공이 그를 구출하는 모습도 보이네요..

- 기본 스토리는 하이페리온의 사주(핸섬 잭(Handsome Jack)이라는 이름)가 판도라 행성을 지배하려는 것이고 주인공들은 이 야욕을 분쇄하는 거라네요.. 
핸섬 잭은 인간인지 아닌지는 불분명하다네요..


하이페리온의 능력의 원천이랄수 있는 위성을 오가며 모험을 할 것 같아요..

- 밴딧(bandit) 이 클래스로 들어올 것 같음..

 

 


- 적 캐릭터 중 새로운 캐릭터로 노매드(Nomad)의 경우 방패를 가지고 다니며 천천히 움직이는데 아래 그림처럼 방패에 보더랜드1에 미젯 사이코(Midget psycho)를 묶어서 방패막이로 사용하는데, 만약 미젯 사이코를 구해주면 잠시동안 미젯 사이코가 아군편이 되는 것 같음..



- 무기중에는 밴딧(bandit)들이 만든 DIY(?) 무기들이 대량 나온다고 함... 나사로 조인 모습이 보일정도로 조잡해 보이긴한데 강력해 보이기도 함. ㅋ
유출 비디오에도 비슷한 무기들이 나오네요..

 


기대를 많이 하고 있는데 알려진 정보는 이 정도네요..

개인적으로는 전편에서 모데카이(Mordecai)가 들고다니는 리볼버의 총질이 매력적이었는데요..
"따다다다다~" 보다는 "타앙~" 한발도 끝내는 그 맛이요.. ㅋ

데드스페이스랑 보더랜드...FPS는 이 두가지를 좋아하는데 데드스페이스 2는 올해 나왔고, 보더랜드 2는 언제 나오려나요..
보더랜드 2.. 정말 고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