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조지 클루니 여우의 인간 골탕먹이기 - Fantastic Mr. Fox(2009)

Naturis 2010. 3. 9. 18:14
반응형



귀여운 여우 집안의 브레인 Mr. Fox와 주변 동물들이 인간 농장주들과 벌이는 한판 승부...
뭐, 현실에서야 물론 여우들이 깨깽이겠지만, 이 스톱모션에서는 영화 제목처럼 판타스틱하게 인간들을 농락해가며 인간의 먹을거리를 탈취해간다. 스톱모션(stop-motion)으로서 한달 전에 본 "코렐라인"과 비교하자면 동작의 자연스러움, 캐릭터의 세밀함은 코렐라인이 훨씬 나은 것 같다. 하지만, 판타스틱 Mr. Fox는 처리해야할 장면 씬이 훨씬 많다는 것도 감안해야 할 듯 하다.
영화 '코렐라인(Coraline)' 포스팅 보기 http://naturis.tistory.com/350

위 사진은 원작 소설과 감독인 Wes Anderson. 원작자인 로알드 달(Roald Dahl)은 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의 그 작가이다.




이 영화에서 또 하나 들을만한건 목소리로 출연한 유명 헐리우드 배우들.
굵고 컬컬한 목소리의 조지 클루니가 Mr. Fox로 출연하는데 껄렁하고 재치있는 Mr. Fox역으로는 제격인 것 같다.
부인역인 암컷 여우로는 감미로운 목소리의 메릴 스트립이 성우를 맡았다.
빌 머레이도 역시 오소리 역으로 목소리를 낸다. 아래 사진이 바로 빌 머레이가 자신의 동물 역인 오소리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


이 영화는 각 동물들에 딱 맞는 목소리도 볼 만하고 스토리도 재치있고 유쾌하다.
동물들이 인간 골탕먹이고 훔치는 것 싫어하는 사람들은 불편할지도..ㅋㅋ 시골에서 가축 키우는 분들은 분노에 치를 떨지도 모르겠다 ㅎㅎ
이 동물 캐릭터 인형 어디서 구할 수 있으면 꼭 사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