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IT 오디오/게임

보더랜드2 - 새로운 dlc "Mr. Torgue's Campaign of Carnage"

Naturis 2012. 12. 20. 00:07
반응형

보더랜드2의 새로운 dlc인 "Mr. Torgue's Campaign of Carnage" 해봤습니다.

주로 아레나 찾아다니며 퀘스트 깨는 dlc입니다.

 

새로운 돈( Torgue tokens )과 그 토큰으로만 전용 자판기가 등장합니다.

 

전설템도 그날의 아이템으로 등장하기도 하지만 613 토그로 구입을 해야 한다니... 그걸 언제 모을까요...

 

티나가 다시 등장하는데 퀘스트 주는 역할 일 뿐 그다지....

 

아레나를 자주 가게되는데...

 

쿠키 가져오고 자판기 파괴하고 그런 미션을 티나가 주죠..

 

중간 보스인 모토 마마(Motor Momma)...

 

 

그냥 간단히 깰 수 있습니다..

 

피스톤의 비행선(blimp)... 최종보스인 피스톤의 비행선이라는데... 어렵진 않지만 하늘에서 날라오는 미사일을 잘 피해야 하고, 쫄따구 헬기들이 날라다녀서 쉽다고만 할 수는 없습니다..

 

배드에스사우르스(Badassasaurus) ..

최종 보스인 피스톤(Piston)을 처치하기위해 이걸 물리쳐야 합니다..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잘만 피해다니면 되요.. 좀 뜨거울 뿐..

 

마지막 보스인 피스톤입니다..

 

좀 쉬운 편...

 

죽이고 나면 하늘에서 아이템이 떨어집니다만 슬만한 것 없더군요..

 

엔딩....

 

피스톤을 깨고나면 Pete the Invincible 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피트라고 읽어야 할 지 피테라고 읽어야 할지는 모르겠네요..

 

파이로(Pyro) 피테의 바~

pyro는 방화광이라는 뜻입니다.. pyro-접두사 붙은 단어가 불과 관련되기도 하죠.

 

무적(invincible)이라는 이름이 붙어있는 것처럼 너무 어렵습니다..

해외 게이머들은 깨기도 하던데... 제 경우는 두 세번 도전해 봤는데 못깨겠더군요..

다른 dlc의 무적자들은 꼼수로다도 어떻게든 깼는데 말입니다.

파이로는 독과 불을 번갈아가면서 쏘는데 독을 맞으면 생명을 닳기 때문에 밸브를 열어서 물로 씻어내야 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문제가 있죠.. 밸브를 열때마다 조무래기 몹들이 튀어나옵니다.. 그 놈들은 그냥 죽여버리면 되니까 상관없는데 진짜 문제는 파이로의 레벨이 올라간다는.... 아마도 밸브 열때마다 한 레벨씩 올라가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점점 벅차진다는... 잘 죽지도 않아요...

천천히 깨는법 연구해 봐야할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