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IT 오디오/게임

보더랜드2 테라몰포스 10초에 잡기

Naturis 2013. 2. 1. 18:27
반응형

보더랜드2 틈틈이 파밍질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보스위의 보스 테라몰포스 파밍하는데 오렌지템 정말 안 주는 군요.

최근에는 컨퍼런스 콜 샷건이랑 더비 쉴드 가지고 테라몰퍼스 잡고 있습니다.

잡고보니 괜히 최고의 조합이라 일컬어지는게 아니더군요.

최저 1턴 10초만에도 테라몰퍼스 잡아내는데 성공했습니다. 인테넷에 보니 7초만에도 잡는다고 하는데 충분히 가능할 것 같더군요. 물론 다른 아이템이랑 스킬 조합만 잘 하면요..

아래 올린 유트브 동영상에는 드라마 소리가 들리는 흠(?)이 있긴 합니다.. 게임할 때 드라마를 켜논지라... ㅋ

 

제 캐릭터는 건저커이고 투 샷건(하나는 크리티컬 컨퍼런스콜)을 쓰면서 divergent likeness(양손 동일무기시 데미지 증가)과 lost longer(건저킹 지속시간 최대) 등의 스킬로 데미지를 높여보려고 설정했습니다.

보통은 두턴에 잡고 드물게 한턴에 재수없으면 세턴에 잡습니다.

또다른 샷건이 보라템이라 좀 아쉽긴 해서 좀 더 좋은 샷건이랑 조합을 하면 더 빨리 잡아낼지도 모르겠습니다.

더비 쉴드는 너프가 된다 어쩐다 얘기가 있는데 어찌됬는지 된건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아직 패치를 안해서..

 

참고로 알아보니 컨퍼런스콜(conference call) 도 접두사가 많이 붙더군요.

 

 

제 샷건은 워리어 잡는 과정을 수없이 시도끝에 주은 크리티컬(critical) 접두사가 붙는 놈인데 +50% 크리티컬 데미지추가가 특징이죠.. 

사용해보지는 못했지만 데미지 *7 이 붙은 프랙티커블(practicable) 접미사가 제일 좋아 보입니다.

그나저나 테라몰퍼스에서 쓸만한 오렌지템 무기 파밍은 언제쯤 성공하는 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