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IT 오디오/게임

보더랜드2 전설템 모음 세이브 파일

Naturis 2012. 11. 20. 00:57
반응형

 <주의! 아이템 복사를 싫어 하시는 분들은 이 블로그를 나가셔도 됩니다>

 

보더랜드2 (borderlands 2) 하다가 인피니티 준다는 보스를 반나절 때려잡으며 파밍하는데 아무리해도 안나오네요..

워낙 드랍률이 낮은 건지 아니면 원래 안 나오는 건지..

이건 아니다 싶어 인터넷 열심히 뒤져서 오렌지템 많이 모아놓은 세이브 파일 찾아내서 그 중에서 쓸만한 오렌지템만 추려내어 옮겨 담아 세이브 파일로 올려봅니다. 왠만한 중요 아이템은 다 있다고 보면 됩니다. 아이템 자체는 에디트 한 건 아닌것 같습니다.

(그래도 결론적으로 말하면 기존에 있던 컨퍼런스콜이랑 더비 등 파밍해서 주은 오렌지템을 능가하는 템은 없기에 세이브 파일이 그다지 쓸모는 없었습니다. 세이브 파일에도 컨퍼런스콜이랑 더비 등 다 있습니다. 암튼 저는 제가 모은 기존 오렌지템 위주로 쓸렵니다 ㅋ )

 

Save0003.sav

 

백업 먼저 하시구요!

파일은 적당히 이름 바꾸시면 되구요.. 아시죠?

올린 세이브 파일속  캐릭터의 백팩을 금고에 옮겨서 캐릭터간 공유할 수는 없습니다. 제 경우는 않되더군요. 이유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백팩을 에디트 해서 늘려놔서 캐릭터간 공유가 안되거나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이 캐릭자체도 제 캐릭이 아니라 다운받은 캐릭입니다. 제 캐릭은 안 올려요 ㅎㅎ
암튼 로봇이 주는 4칸짜리 금고에 옮겨서 자신의 캐릭터에 다시 옮겨 아이템 공유하시면 됩니다. 아주 약간의 수고랄까요..

아이템 복사정도는 하셔도 겜의 재미를 없애지는 않을 것 같아요.. 아이템 에디트는 하지마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