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IT 오디오/게임

보더랜드2 오렌지템

Naturis 2012. 10. 24. 20:57
반응형

보더랜드2를 짬을 내서 하고 있는데 오렌지템은 잘 안 나오는군요.

여지껏 6개쯤 발견한 듯 한데 그나마 1개는 저렙때 나온 거라 쓸모없어서 버렸고요..

건저커에게 필요없는 템이 두개나 되고 나머지 템도 그다지 좋은 템은 아닌 듯..

 

아이템 파밍하러 주로 간 곳은 테라몰퍼스와 워리어 때려 잡는 곳은데 테라몰퍼스는 혼자 못 잡겠네요.. 운 나쁘면 한방에 그라운드 밖으로 패대기 쳐지니 원... 뭔가 더 쉽게 잡을 방법이 있을 것 같긴 한데 아직 못 찾았습니다.

그래도 확실히 테라몰퍼스가 오렌지 템은 잘 주는 듯 합니다. 다만 제가 테라몰퍼스에서 얻은 오렌지템 두개 모두 건저커가 아닌 코만도와 어쌔씬 템이라는 것... 둘다 모드 템입니다.  

반면에 워리어는 템을 잘 안주는 것 같네요. 한단계 낮은 핑크템 마저도 잘 안나옵니다.

아래는 발견한 오렌지템 캡쳐 화면... 템이 그저그래서 실제 끼고 다니는 건 하나도 없어요 ㅋ

 

 

 

테라몰퍼스에서 주은 Slayer 시리즈 모드... 둘다 건저커가 쓸게 아니어서 무용지물... 새로 캐릭을 키워야 하나..

혹시 건저커 것이랑 바꿔 주실분?

 

 

 

오렌지템 못지않게 발견하기 어려운게 핑크색 레릭입니다.

특수 능력치를 많이 올려줘서 쓸만 합니다. 제가 쓰는 건 아래 캡쳐화면의 Aggression Relic 템입니다.

SMG 데미지를 30%나 올려주네요.. 

 

쓸만한 무기 하나 얻기가 쉽지 않습니다.

conference call 이라는 샷건과, bee라는 쉴드가 최고라는 얘기를 듣긴 했는데 구경도 못 해보고요..

주로 혼자 게임을 했는데 팀플 좀 더 해 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