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IT 오디오/게임

보더랜드 2 - BNK-3R 파괴불가 버그

Naturis 2012. 10. 7. 03:34
반응형

보더랜드 2에서 앤젤 관련 퀘스트 (Where Angels Fear to Tread) 에서 심각한 버그가 있네요.

BNK-3R 이라는 거대 항공기를 파괴해야 하는데 이게 잘못하면 파괴불가 상태로 되더군요.

아랫층에서 공격하다보면 BNK-3R 이 것물사이에 낀 것 같은 동작을 보이면서 피가 완전이 달아도 파괴되지 않는 현상을 보입니다.

해외에서도 이 버그에 대해 일부 게이머들이 발견한 듯 하구요..  

 

 

BNK-3R은 그다지 강한 적은 아닙니다. 제일 강했던 적은 스캐그 킹이었던 듯...

요거 죽이려면 불편하더라도 게임 종료후 다시 접속해야 합니다. 다른 조무라기 적들이 쏟아져 나와서 귀찮더라도 BNK-3R을 위층에서 공격해야 제대로 파괴 할 수 있을 듯 보입니다.

 

그다지 어렵지 않고 파괴후 몇몇 강한 아이템을 주는 것 같긴 합니다만 막강 템은 아니고요..

 

이거 파괴하고 앤젤 있는 곳으로 내려가면 롤랜드와 릴리쓰가 동참해서 게임을 진행합니다만..

 

앤젤은 죽은 듯...? 영문 자막이 막 지나가서 제대로 확인 못했네요..

확실한 건 앤젤이 핸섬 잭의 딸라는 사실.. ㅋ

 

그런데 이어서 롤랜드 사령관이 핸섬 잭에게 총을 맞고 가슴에 구멍이... 사망...

그렇게 총을 맞고도 살아나던 롤랜드가 한 방 맞고 가네요.. ㅜㅜ

 

릴리쓰는 핸섬 잭에 의해 이상한 상태로... 영문 자막 너무 빨리 넘어가서 제대로 못 읽었음..ㅋ 암튼 죽지는 않은 듯..

 

핸섬 잭.. 하이페리온의 프로그래머였다는데...

정체에 대해 뭔가 한방이 있을 거 같음..

 

영문 자막 번역 힘들어서 앞으론 한글 번역 패치해서 플레이를 해야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