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IT 오디오/팁 & 리뷰

알리발 부품구입 몇 가지

Naturis 2017. 10. 19. 17:19
반응형

추석연휴전에 중국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했던 부품 몇 가지가 도착해서 포스팅해 보네요.

부품은 여러 분야..  저렴한 부품들이네요.. 비싼건 불안해서 주문 못해요..

 

 

오리코 Type-c OTG 어댑터.. 플라스틱이 아닌 알루미늄 바디라 구입한 것..

결론적으로 말하면 잘못 구입했네요. 노트북용이지 스마트폰용이 아닌 듯.. Type-C가 스마트폰 구멍에 맞는 걸로 착각했던 것...

암튼 사용은 못했으나 제품상태는 좋더군요..


 

 

 

다은 건 스마트폰 케이스.. 홍미노트4x에 쓸 물건을 주문한 것이네요.

 

케이스에 딱 맞고 마감상태도 나쁘지 않은데.. 문제는 iFace케이스에 쓰이던 것처럼 약간 소프트한 범퍼 케이스인줄 알았더니 그냥 딱딱한 플라스틱케이스라 범퍼의 성능은 좀 의심되네요.  무엇보다 그냥 투명 케이스를 쓸때보다 사용감이 좋지 않아서 사용 이틀만에 벗겨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피커에 쓸 나카미치 바나나 플러그...   제품 상태는 정말 좋더군요.. 개당 천원이 조금 않되는 가격입니다. 국내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약간 저렴한데 긴 배송을 기다릴 여유가 있으면 그냥 알리에서 구입하는 게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