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IT 오디오/게임

보더랜드2 - 마스터 지 (Master Gee) 무식 꼼수로 잡기

Naturis 2012. 11. 14. 04:54
반응형

보더랜드2의 최강 보스인 마스터 지를 드뎌 잡았습니다.. 꼼수로 ㅋ

해외유저들 중에서는 비교적 실력으로 마스터 지를 잡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아이템과 실력 그리고 운도 좀 따라줘야 하고요.

보통은 꼼수로 잡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이를 참고해서 마스터 지를 잡았습니다. 시간은 오래 걸리지만 간단하고 확실한..

 

 

 

마스터 지를 잡는 꼼수를 대략 설명하면..

1. 마스터 지에게 도발한 후

2. 모래벌레 한 마리 나오면 (모래벌레들이 더 나오기 전에) 빨리 잡아 죽인다.

3. 죽고난 뒤 생긴 작은 분화구를 빠르게 지나간다.

4. 마스터 지가 쫓아오면서 분화구를 지나치고 이때 독가스 액기스(?)를 흡수한다... ( 흡수하고나면 분화구에서는 독가스가 새어 퍼져 나오지 않는다.  ) 이때부터 마스터 지의 쉴드가 조금씩 줄어들기 시작한다.

6. 출입구쪽 바위 뒤로 숨는다. 앉아야 함.

7. 마스터 지가 죽을때까지 기다린다... 마스터 지가 죽는 속도는 얼마나 많은 독가스 액기스를 흡수했는지에 달림.. 자신있으면 모래괴물 많이 죽이고 바위 뒤로 숨으면 됨.. 자신없으면 그냥 한번 흡수시키고 바위에 숨을 것... 한번 흡수시킨 상태에서는 마스터 지 죽을때까지 대략 1시간 남짓 걸림.. ㅎ

 

 

이 장소가 숨는 장소...  쉴드는 빨리 닮아 없지지만 피는 엄청 오래걸립니다...

 

바위 뒤에 숨어서 수류탄이나 산탄총같은 무기 공력을 할 수도 있음.. 컨퍼런스콜은 바위 뒤에서도 잘 조정하면 데미지를 좀 줄 수 있음..

  

아쉽게도 출토된 아이템은 빈약.. 세라핌 크리스탈인가는 하나도 안 나오고... 죄다 보라템 이하.. ㅋ 

이렇게 몇 번 마스터 지를 깼습니다만 쓸만한 아이템은 안 주네요. 오렌지 전설템은커녕 분홍템도 안 나옵니다. 마스터 지 잡는 수고를 생각하면 파밍하기에 적당한 장소는 아닌 듯...

바위 뒤에 숨어서 모니터화면 꺼놓고 다른 볼일 보시면 됩니다..

마스터 지는 맞장뜨기에는 너무 어렵네요. 최대의 적은 모래벌레의 독가스고, 마스터 지 자체의 피의 양도 엄청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