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IT 오디오/팁 & 리뷰

마벨 유콘 (marvell yukon) 88E8056 랜카드 드라이버 설치하기

Naturis 2011. 5. 18. 12:36
반응형
marvell yukon 88E8056  보드내장형 랜카드 드라이버 Windows7 - 64bit 최신버전 입니다..

yk62x64_v11.41.3.3.zip

 


설치법은 포스팅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있습니다...
다른 OS 버전 드라이버는 마벨사 홈페이지에 직접 가서 받으시면 됩니다..

http://www.marvell.com/products/  에 들어가서...
우측 하단에 드라이버라는 메뉴항목이 보이면 platform에서 자신의 컴퓨터의 운영체제(OS)를 고르고...
바로 밑에 Marvelll 드라이버 종류를 고르면 됩니다... 
자신의 랜카드 종류를 모르면 시스템 설정의 장치관리자에서 랜카드 종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즉, 윈도우즈 7의 경우를 예를 들면 " 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 시스템 - 장치관리자 - 네트워크 어댑터 "에서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누르면 자신의 마벨사 랜카드 종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 받은후 압축을 풀면 드라이버 파일이 나옵니다...

예전에는 자동 실행파일로 제공되었는데, 최신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위해 마벨사 사이트를 방문해보니 그냥 드라이버 파일로 제공하는것 같습니다.. 따라서 직접 제어판의 시스템 설정에 들어가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해줘야 합니다..

즉,  "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 시스템 - 장치관리자 - 네트워크 어댑터" 에서 업데이트를 하면 됩니다..

업데이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우선 장치관리자에 갑니다...
윈도우즈7 버전의 경우 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 시스템 - 장치관리자 - 네트워크 어댑터





2. 자동검색이 아닌 수동검색으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찾습니다..




3. 다운 받아 압축을 풀어놓은 곳의 위치를 찾습니다..


그 다음부터는 '다음'을 계속 누르면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아마 이 드라이버를 찾을 정도의 실력을 가진 분이라면 따로 설명이 없이도 잘 했으리라 생각됩니다...  잘 설치하셨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