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공원 문화재

[자전거 라이딩] 시흥 중앙공원

Naturis 2012. 11. 1. 03:12
반응형

시흥시 시화산업단지 쪽에 시흥중앙공원이 있습니다.

지지난주에 집에서 자전거로 여기까지 다녀왔는데 조금만 더가면 옥구공원도 있고 월곶까지도 갈 수 있는데 시간이 없어서 거기까지 가지는 못했네요.

대신 시흥중앙공원을 돌고 왔습니다.

시흥중앙공원은 근처에 이마트와 이 지역 번화가가 있어서 유동인구가 좀 많은 편입니다.

사진은 갤3 스맛폰 내장 카메라로 찍었습니다. 그냥 저냥 쓸만하기도 하고 귀차니즘도 있고해서 가져간 dslr은 꺼내보지도 않는다는...

 

 

 

그냥 평범한 공원... 흠이라면 개똥, 사람똥이 좀 있네요... 자전거로 밟으면 정말 기분 엿 되겠죠.. ㅠㅠ

개똥이 많은 공원은 기억에 많이 남는다는.. ㅋ 

 

시흥중앙공원의 특색이라면 미니축구장... 작은 축구장은 처음 봤습니다.. 며칠 후 다른 곳에서도 또 보긴 했습니다만... ㅋ

 

 

 

공원에 시흥중앙도서관이 바로 붙어 있습니다.

공원에서 공부하다가는 수험생도 좀 보이네요.. 그런데 도서관 앞에 자가용이 많네요.. 요즘은 자가용 타고와서 공부하는 건지... 수험 준비하는 아줌아저씨들이 많은 건지..

 

어제는 자전거 끌고 나갔다가 천둥번개에 우박을 동반한 소낙비를 홀딱 맞고 다녔네요.. 오랜만에 비 맞는 기분도 색달랐다는... 좀 위험하긴 했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