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IT 오디오/게임

보더랜드2 최적 무기, 건저커 무기 조합

Naturis 2014. 3. 8. 21:49
반응형

보더랜드2를 만렙50이었을 때 잠시 접었다가 새로운 dlc들 출시 이후 만렙 수치가 업글되어 요즘 다시 시작하고 있습니다.

보더랜드2 유저들이 가장 선호하는 베스트 클래스인 건저커로 하고 있습니다만 만렙이 61, 72이 된 이후에는 좀 빡새졌다는 느낌이 듭니다.

(베스트 클래스를 건저커로 뽑은 이유는 해외 유저들의 선호도가 그런것 같더라는 겁니다. 제 생각에도 그렇구요. )

만렙 50에서는 더비와 컨퍼런스콜 두자루로 휩쓸고 다닐 수 있었는데 이젠 그게 안통하더군요.

대신 72레벨을 향해 치닫는 요즘엔 Unkempt Harold 를 주로 씁니다. Kerblaster( 커블라스터 )도 좋은데 고렙용 템이 없어서 그냥 언컴트 헤롤드를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슬라가 (Salgga).. 이 놈이 정말 명품이죠..

건저커를 쓰다보면 평상시 한손으론 Unkempt Harold를 쓰다가 양손 건저킹을 하면 다른 손엔 슬라가를 집어듭니다.

슬라가의 발사속도도 좋고 슬래그 데미지의 상승효과가 엄청납니다. 슬라가 단독으로의 데미지도 만만치 않은 편이구요.

아무튼 경험상 건저커에게는 <슬라가 + 언켐트 헤럴드> 또는 <슬라가 + 커블라스터> 가 최적의 조합으로 보이더군요.  

언켐트 헤럴드가 정확도가 좀 떨어지는 단점이 있고, 커블라스터는 근접공격시 내가 쏜 폭탄알에 자살하는 꼴을 당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는 점이죠..

따라서 원거리는 커블라스터, 단거리는 언켐트 헤럴드가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슬라가가 진정한 MUST HAVE라는 것~ 어떤 총을 쓰던 건저킹에서는 슬라가가 필수인 듯 합니다. 어디까지나 제 의견입니다..

 

 

 

 

그나저나 언켐트 헤롤드는 파밍좀 수십번 시도해도 않되고 결국 구글링해서 61레벨짜리 세이브파일 받아서 사용중입니다.

72레벨 짜리는 토큰을 좀 모아서 구입해야 될 것 같습니다. 파이로 피터스 바(Pyro Pete's Bar)에서 열나게 뛰어야 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