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IT 오디오/팁 & 리뷰

[추천 어플] 각종 시험일정 정보

Naturis 2011. 5. 27. 12:13
반응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나온 어플리케이션 "각종 시험 일정 정보" 입니다..
대부분의 국가공인 자격증 또는 민간 자격증의 시험 일정 정보를 보여줍니다..

기사, 기능사 등의 자격증.. 한자, 영어, 기타 외국어 관련 자격증...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  
전혀 처음 들어보는 수많은 자격증 및 시험 정보도 전부 알아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메뉴는 시험검색, 영영별, 시행처별, 나의시험.. 이렇게 4개의 메뉴가 있습니다..


시험검색 메뉴에서는 시험명, 영역명, 시행처명으로 각각 원하는 시험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각 회차별 시험을 클릭을 클릭하면 '나의시험'으로 즐겨찾기 저장을 하거나, 시험접수 또는 성적확인을 할 수 있는 해당시험사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영역별, 시행처별 메뉴에서는 영역별 또는 시행처별 시험을 가나다 순으로 리스트를 보여줍니다.. 








나의시험메뉴에서는 마치 즐겨찾기처럼 자신의 시험을 저장해 놓고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간단히 시험 일정을 체크할 수 있어서 자격증 등 각종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운로드는 구글마켓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자격증 및 시험 정보 관련 사이트

새롬에듀(seromedu) [링크] -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 동영상 강의 서비스제공..
한국평생교육캠퍼스 사회복지사 무료자료신청 [링크]
국가공인자격증 합격비법 및 무료자료 신청하기 [링크]
공인중개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주택관리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노인상담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직업상담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