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 창고/잡상식 잡리뷰

[간단 사용기] 나이프 스로잉- 스미스 & 웨슨 Smith Wesson SWTK8CP 수리검 나이프 6피스

Naturis 2021. 9. 19. 11:08
반응형

스미스 & 웨슨(Smith & Wesson) 사의 나이프 스로잉(knife throwing), 즉 칼던지기용 칼 세트입니다. 

제조사인 스미스 & 웨슨은 남자들이라면 잘 알 수 있는 그 총기제조회사이고 직구한겁니다. 

구입한 이유는 칼 던져보고 싶어서 ㅎ ..  나이프 스로잉이 현실적이지도 실용적이도 않은 물건이긴 하지만 꼭 한번 배워보고 싶었어요. 아직은 초보...

 

8인치 길이의 6개의 나이프로 구성되어 있고 캅집에 넣어있습니다. 

 

 

꺼내보면 이런 느낌. 8인치로 짧지 않은 길이입니다. 왠만한 사람 손바닥보다 살짝 긴 정도로 보면 됩니다. 

 

테스트 겸해서 죽은 나무에 좀 던져봤어요. 

잘못 던져 튕겨서 자갈에 부딛히면 칼날에 흠이 나기때문에 가끔 칼갈이도 해야될것 같긴 하더군요. 

그런데.. 연습을 더 해보려 했는데 문제가 생겼어요. 좀 던지다보니 칼에 빨갛게 물들길래 뭐지 했는데 제 손가락 마디 상처에서 나온 피였어요. 이유인즉 손잡이 모서리 각진 부분 때문에 칼 던질때 베었던 것... 아직 서툴른 것도 있어 주의한다고해도 베일 위험성이 높아보였어요..  장갑을 끼던지 살짝 갈던지 해야될 것 같더군요. 

어쨌든 좀 던진다 싶을 정도가 되려면 부단히 연습해야 될텐데요.. 예전에 집에서 연습하다 몇가지 기물에 구멍을 내놓은 적이 있어서..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