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IT 오디오/팁 & 리뷰

해외 토렌트 사이트 순위

Naturis 2012. 12. 25. 00:04
반응형

요즘은 토렌트 파일로 다운 받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토렌트가 보편화 된 것 같습니다.

해외 토렌트도 많이 찾게 됩니다만 토렌트 사이트가 너무 넘쳐나서 초보자에게는 헤깔릴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어쨌거나 참고로 해외 토렌트 사이트 순위를 정리해봤습니다.

아무 기준없이 한 건 아니고 몇군데 통계자료를 참고했습니다. 제 경험도 쫌 적용을..

기본적으로 방문자수과 보유 토렌트 파일수를 기준으로 했는데 두 가지를 다 참고할 수 밖에 없는 것이 유명한 torrentz 사이트 같은 경우처럼 직접보유 전문보다는 간접적으로 연결시켜주는 토렌트 사이트들도 있기 때문입니다. 보통 사이트들은 간접적으로 서치해서 연결도 해줍니다.

참고로 해외 토렌트 사이트에서도 국내산 토렌트 파일도 대략 검색이 되죠..

암튼 대략 순위를 매기면 다음과 같습니다.  

1. IsoHunt

: 방문자수 기준으로 The Pirate Bay와 함께 1,2위를 다투는 군요.. 지명도는 ISOHunt가 약간 높을 듯.. 암튼 방문자수는 1위라네요.

 

2. The Pirate Bay

: 이 사이트도 유명하죠.. IsoHunt와는 방문자수 비슷할 정도로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3. Torrentz

: Torrentz는 제가 제일 자주 가는 사이트네요.. 제일 큰 장점은 깔끔하다는 것.. 타토렌트 사이트를 잘 검색해서 찾아준다는 것..

 

4. KickAss Torrents

: 이하 토렌트 사이트들은 고만고만 합니다.. ㅋ

 

5. Fenopy

 

6. Bitsnoop

 

7. H33T

 

8. 1337x

 

9. Torrentreactor

 

10. SeedPeer

 

<참고 포스팅>

유토렌트 최신버전 (v 3.2) 다운로드 - http://naturis.tistory.com/1082

토렌트(U torrent) 다운로드 및 사용법 - http://naturis.tistory.com/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