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다이어트

[리뷰] 에이글 코모도 벙거지 모자

Naturis 2011. 3. 25. 12:02
반응형
봄이 오니 본격적으로 등산시즌이 돌아오는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이번 겨울은 너무 추워서 겨울 등산을 많이 자제하게 되었는데요..  새로운 마음으로 이번 봄에는 산에 다시 마음을 두려고 합니다.. 그래서, 등산레저용으로 모자 하나 구입... -_-;

 


오래전부터 벼르고 벼렀지만 막상 구입 못했던 모자인데 이번에 에이글 코모도 벙거지 모자(AGE88856)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승기가 썼다는 게 좀 맘에 걸리고.. (남들이 많이 쓰는 모자를 싫어하거든요..)
확실친 않으나 영화 의형제에서 송강호가 이 모자를 썼던 것같은..그러나 몹시 추레한 모습의 모자였던 점이 마음 걸렸습니다..

그리고 쇼핑몰 상의 사진으로는 극과 극의 모습을 보여주어서 실제 이 모자를 찾아서 써보리라 맘을 먹고 W-Mall로 출장...
칼러는 카키와 샌드 계열 두가지가 있는데 둘다 괜찮더군요.. 카키는 샌드보다는 약간 튀는 색, 일반적인 카기 옷보다 약간 진하다고 보면 됩니다.. 제가 카키색 옷을 즐겨입는데 이 모자는 좀 튄다는 느낌이 들었거든요..  결국 칼러가 부담없는 샌드 L사이즈로 구입...
사이즈는 일반 남성이면 L사이즈가 맞을 듯 합니다... 꽉 낀다는 느낌은 안들었습니다.. 작은 머리분이면 M이고요..



구입한 후 태그를 보니 국내 제조네요..
챙은 쉽게 쳐지거나 할것 같아보이지 않고 안쪽은 쿨맥스 소재로 되 있어서 기본적인 땀흡수는 잘 될거 같아요..
약간 구겨져서 배달된게 아쉽긴 하지만 구입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맘에 들어요.. 잘 산거 같습니다..
필요하면 적당히 위장할 수도 있고요..^^

제품 링크 : 에이글 코모도 모자 제일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곳 [CJ 몰]

여름을 제외하고는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쿨맥스라 땀흡수는 잘 될것 같지만 눈으로 보기에는 여름엔 조금 더워 보일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