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우주로 간 헐크 - 애니, Planet Hulk(2010)

Naturis 2010. 2. 20. 13:24
반응형


마블(marvel)에서 만든 '플래닛 헐크' 애니를 보았다. 
화려한 그림은 아니지만 간만에 재밌게 본 액션 애니다. 하긴 헐크 스토리에서 액션빼면 뭐가 남을까 싶긴 하다.
불쌍한 헐크, 영화 초반에 사악한(?) 아이언맨에의해 지구에서 강제로 추방된다.



그리고는 어느 행성에서 펼쳐지는 헐크의 영웅담. 스토리가 왠지 영화 '글래디에이터'를 닮았다고나 할까. ㅋㅋ



마블의 세계에서 헐크가 깨지는 모습을 못 본듯하다. (몇 편 못봐서 그런가? ㅋㅋ )
영화에서는 토르, 베타 레이 빌, 아이언 맨이 잠깐 나왔다 들어가는데, 그래야 헐크가 돋보이긴 하지. ^^
올해부터 몇년 안으로 아이언 맨 2 부터 캡틴 아메리카 까지 여러 영화를 선보인다고 하는데 많이 기다려진다. 개인적으로 헐크와 아이언맨의 대결이 기다려진다는...ㅎㅎ
마블의 주인공들과 세계관을 보면 잘 만든 상상물들이 여러 사람 먹여 살리는 것을 보면 부럽기도 하고, 우리나라는 왜 못만들까 싶다. 하긴 만들면 뭐하나, 캐릭터만 있지 스토리가 없는데. 근데, 캐릭터도 있긴 한지...-_-;
아무튼 우리 애니 산업은 상상력의 힘을 너무 백안시하는 것 같다.

즐거운 영화세상 씨네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