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 창고/잡상식 잡리뷰

<사용기> 유니맥스 핸디청소기

Naturis 2017. 3. 12. 18:43
반응형

집에서 간단히 핸디용으로 쓸 청소기 구입해서 간단히 사용소감 적어봅니다. 

구입한 이유는 집에 큰 청소기가 있으나 침대나 책장,옷장 등 구석을 청소하는데는 불편한 감이 있기에 저렴하고 작은 핸디용으로 청소기를 구입한 것입니다. 

무선(주로 차량용) 청소기도 고려해 봤으나 집에서 쓸거라 굳이 필요하지도 않고 힘이 딸릴 듯도 한데다 가격도 유선보다는 비싸죠.. 


구입한 제품은 유니맥스 "2in1 스틱VC핸디청소기" 입니다. 

중소기업체 것이고 중국산을 그냥 수입해서 이름만 붙인 듯 보이더군요.. 이 제품이랑 거의 같은 제품으로 보이는 제품이 여러 회사에서 판매되는 듯 보이구요.. 여러 회사의 비슷한 제품이 보이면 그중에 가장 저렴한 제품을 구입하시면 될 겁니다.. 가격은 2만원초반이고 사실 그냥 막 쓸거라 초기 불량만 아니면 as 받을 시도도 안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무튼... 


제품 박스..   동부화재 보험이 가입되어 있다는 정도말고는 그다지 유의미한 내용은 없습니다. 

핑크와 오렌지 두 가지 색이 있는데 제가 구입한 건 오렌지색... 핑크가 상대적으로 인기가 많아서 오렌지색은 품절이더군요. 





내용물입니다..   2in1 이라 연결할 부품이 좀 있죠.. 

전체적으로 고급스런 느낌은 없습니다.. 그냥 막 쓸 제품의 느낌... 




제 경우 핸디용으로 쓸거라 이렇게 틈새용 연결봉만 끼워서 사용합니다. 




이거.. 바닥브러쉬... 이게 좀 판매처 설명으로는 360도 자유로운 방향조절이 된다고 적어놨는데 그냥 뻑뻑해서 방향조절의 의미는 없습니다. 



<사용소감>

- 진동은 좀 있어서 핸드용을 쓸 때 손이 흔들거림... 

- 청소기 헤파필터(정말?) 를 덮는 망 같은게 있으면 좋았을 듯... 

- 가볍습니다.. 

- 먼지 흡입은 적당합니다.. 작고 가볍게 쓰기에는 충분하죠.. 너무 쎄도 문제이니 제 느낌엔 그냥 적당하고 느껴지더군요. .

- 소음은 작은 체격치고는 좀 있습니다.. 


결론은... 뭐 그냥 싼 값에 쓰는 거라 고장만 안나면 역할은 다 하는 거라고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