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전거

[리뷰] 자전거 펌프 - 지요 GF-55PD Upgrade 버전

Naturis 2015. 4. 6. 22:11
반응형

지요(Giyo) GF-55PD 업그레이드(Upgrade )버전. 이전에 사용하던 지요 GM-71 자전저 펌프를 도난당해서 새로 구입한 제품입니다.

gm-71 이 휴대용 버전이다보니 자전거에 부착해 두었던 것을 현금출납기 사용중에 바로 등뒤에서 훔쳐가네요.. 아마도 근처에 있던 중딩들일 겁니다.

지요 GF-55PD Upgrade 버전은 gm-71과 달리 휴대용이 아닙니다. 이젠 휴대용 가지고 다닐 마음이 싹 사라지기도 했고 휴대용의 특성상 펌프질이 힘들어서 언젠가 교체할 생각이 있긴 했거든요.. (http://naturis.kr/1079 - gm71 사용기)

 

 

지요(Giyo) GF-55PD 업그레이드(Upgrade )버전의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일체형 주입구, 알루미늄 재질 - 기존 gf-55pd에서 업그레이드 버전에서 달라진 부분.

2) 프레스타, 던롭, 슈레더 방식 지원  : 돌려서 바꿔 끼우면 됨. (gm-71보다 훨씬 간단)

3) 우레탄 재질의 발판

4) 공, 튜브 어댑터 제공

5) 공기압 게이지 (최대 160 psi)

 

 

지요 GF-55PD Upgrade 버전은 꽤 깁니다. 약 61cm.

 

주입구는 알루미늄.

사용법은... 끼우고 젖히고 밟고~

 

공기압 게이지. 160 psi까지 지원.

 

1. 프레스타, 던롭 2. 슈레더 방식... 둘을 돌려 끼우기만 하면 됩니다.

2. 이전에 사용하던 gm71의 경우에는 던롭 방식을 사용하려면 변환어댑터(구입시 포함)를 부착해 주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gf-55pd upgrade의 경우에는 던롭 변환어댑터가 필요없이 그냥 프레스타쪽 구멍으로 끼워 쓰면 됨.

 

결론..

왜 이제야 바꿨을까 싶을 정도로 공기주입이 편합니다.

공기압 게이지도 제대로 작동하고.. 휴대용이 아니라면 이 제품 추천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