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IT 오디오/게임

타이탄폴(Titanfall) - 오리진 게임타임! 이틀간 무료 플레이

Naturis 2014. 8. 27. 02:23
반응형

오리진에서 게임타임이라고 이틀간 무료 플레이가 가능하군요. 할인판매도 하구요..

오리진 게임타임 링크

 

FPS 게임 좋아하기도하고 새로산 그래픽카드 테스트도 해 볼 겸 오리진으로 달려가 봤습니다. 이 분야에선 스팀만 알고 있었는데 오리진에서 요즘 무료 체험 게임을 자주 푸는 것 같더군요. 얼마전엔 배틀필드4도 며칠 무료로 풀렸었죠.

타이탄폴 몇 시간 해봤는데 개인적인 소감은 그다지... 재미는 없는 듯..

그래픽카드 사양도 생각보다 높은 것 같지는 않더군요. 라데온 R7 265에서 상옵으로 무난하게 플레이 가능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배틀필드4를 정말 재밌게 했었는데요... 배틀필드4의 사실감은 정말 죽여줬더라는...

이에 비해 타이탄폴은 그래픽도 그다지... 타이탄이라는 로봇을 타는 것도 그다지... 타격감도 그다지..

FPS의 총기류는 실제 군사용으로 사용되는 탄환형 무기가 최고지 미래 군대의 레이저 총쏘는 건 장난감 총질하는 것 같아 사실감이 많이 떨어집니다.. 총소리는 역시 타앙~이 좋아요..

FPS 방식도 자신에게 맞는게 있는게 제게는 배틀필드4가 딱이라는 사실만 확인했네요..

배틀필드4나 싸게 풀릴때를 기다려서 다시 해보는게 나을 것 같다는게 결론...  

어쨌든 타이탄폴 체험해보고 싶은 분들은 오리진 게임타임으로 가서 다운 받으면 됩니다. [링크]

오리진 가입이 필요하며 다운로드 하는데 시간이 꽤 걸리더군요. 몇 십메가를 다운 받아 풀어야 하는데 시간 꽤 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