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일본에서 만든 <독수리오형제> 실사판

Naturis 2013. 9. 12. 18:53
반응형

어릴적 추억의 독수리오형제.

"과학닌자대 갓차맨" 이라는 생소한 이름의 일본스러운 제목의 애니였지만 우리나라에서는 가족의 개념을 집어넣어 독수리오형제가 되어버렸습니다만.. 누가 유교국가 아니랄까바..

그 독수리오형제가 일본에서 실사판으로 지난 8월에 개봉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본에서 제대로된 실사판 영화 만든적이 없죠... 그래도 "바람의 검심"은 괜찮게 만들었습니다만.

 

아래는 독수리5형제(gatchman) 예고편..

파워레인저보다 쪼금 발달한 수준의 그래픽이지만 동네 꼬마와 백수 형누나들이 마스크 쓰고 놀고 있다는 느낌은 버릴수가 없어요..

 

 

예상대로 일본관객들의 독수리오형제에 대한 평가는 최악...

일본 웹사이트(야후 재팬)에 가서 검색해보니 1.94점 (5점 만점) 이네요..

 

이렇게 엉터리로 만들거면 그냥 기다렸다가 헐리우드에서 만들게 하는게 나을듯... 스토리는 둘째치고 조잡한 탈바가지의 느낌은 안들것 같네요..

일본은 애니만 잘 만들어도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