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 창고/잡상식 잡리뷰

<에보니아 루비> 소파 사용기

Naturis 2012. 4. 20. 11:44
반응형

소파를 하나 들여놓았습니다.

집 평수가 작은지라 공간 활용이 제일 문제.

(그렇지 않지만) 아무리 돈이 많아도 크고 비싼 소파는 들여놓지 못할 상황.

아무리 공간이 좁아도 1인용 소파는 좀 생뚱맞은 면도 있고 손님이 와도 두명은 앉을 정도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어 2인용 소파를 고려 대상으로 정하고... 문제는 2인용 소파 중에는 배치 가능 공간에 맞는 제품을 구하기가 쉽지 않더군요..

결국 구입한건 <에보니아 루비>라는 제품... 가격이 저가형 중국산이라 품질은 크게 기대는 안했습니다..

 

 

이미 구입한 분들의 리뷰는 가지각색..

저는 사진과 같이 화이트 색상으로 구입했습니다.

에보니아 루비를 구입 고려하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사용 소감을 적어보겠습니다.

 

1. 좁은 공간에 활용성이 좋다.. 이만큼 작은 2인용 소파를 구하기 쉽지 않습니다.. 대신 2~3만원이면 좀 더 큰 소파를 구할 수 있습니다.

2. 등받이는 좀 낮습니다.

3. 앉았을 때 무릎과 발 높이는 적당합니다.

4. 푹신함은 좀 부족합니다. 특히 다리 정강이쪽은 약간 딱딱한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제 경우에는 방석을 깔아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5. 가죽의 질은 싼 느낌이 납니다. 그렇다고 막 찢어질 정도는 아니지만 좋은 가죽은 아닌 저가형 인조가죽인 건 맞습니다.

 

결론은 가격(10만원 초반대) 만큼만 한다는 것입니다..

소파의 푹신 편안함 등보다는 좁은 공간에서 활용을 최우선으로 하는 분들에게 적당한 소파입니다. 푹신함 느낌이 필요한 분은 방석과 큐션을 엉덩이와 등에 대어두면 편안함은 커버됩니다.

길이가 약 120cm 정도로 아마 2인용 소파로는 가장 작을 겁니다..  이거 구입하는 분들도 작은 사이즈 때문에 구입하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제품 구경하기현대H몰 / 롯데i몰 / 신세계몰